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포크 리콜

내가 타고 있는 cervelo r3가 포크 리콜이 있었다.
대략 9월쯤 발표가 됐던 사항이던가?

내가 구입하는 시점쯤에서 포크리콜이 실시 되었고,
리콜을 하게되면 피같은 라이딩 시간을 뺏기게 될 것 같아서 겨울로 미뤘었다.

그런데 더이상 늦췄다가는 국내수입상에 포크가 떨어질지도 모르고,
지지난주에는 김장도 있었기에 과감(?)하게 리콜을 하게 되었다.



기존 울프SL포크가 모양이 이뻤고, 리콜로 받는 포크는 3T와 이스턴EC90SLX.
그런데 울나란 이스턴제품만 들어왔댄다.

Cervelo와 이스턴은 좀 안어울릴꺼라 걱정해서 3T를 원했건만 울나라 뿐만 아니라 아시아지역이
이스턴으로 들어왔대니 할 수 없이 이스턴으로....ㅠ.ㅠ

그렇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는 이쁘게 나와서 대충 맘에 들어하는 중.

이번주중에는 어떻게든 완성시켜야 주말에 탈텐데....-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