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도싸 정모 하오개고개

11일 도싸 C와 B의 정모가 있었다.
물론 난 C...ㅋㅋ


오리발 회장님의 초보정모를 나가려했는데 폭파되는 바람에 갑자기 참석하게 된 정모.
솔직히 B조가 같이 간다고 해서 약간 긴장했던게 사실.

그렇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초보를 배려하는 모임이었기에 어렵지 않게 탈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 EDGE305가 문제를 일으키는데, 토요일도 그런 날.
최고속도가 119Km가 나왔다..ㅋㅋ
그러면서 평속도, 거리도 이상하게 나왔고. -ㅅ-

하오고개에서 느낀거지만 업힐은 역시....ㅠ.ㅠ
차를 바꿨음에도 여전히 하위권이다.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했더니 하정이는 비웃고...ㅋㅋ

그렇지만 스냅님께서 업힐 모습을 찍어주셔서 사진한장 건졌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산정도의 업힐이라 하셔서 미리 감안하고 타서인지 생각보다는 덜 헐떡거리면서 올라올 수 있었는데
위에 쓴것처럼 속도는 안습분위기.

진짜 업힐 연습을 해야하나...

평지는 어느정도 따라가겠던데, 업힐은 정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