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나이를 먹어간다는걸 느낄때.

뭐.. 새삼스러운 건 아니지만,

나이를 먹어가는걸 자주 느낀다.




오랜만에 여기 로그인을 한 김에 생각난거 하나 끄적여봐야지.


원래도 노래 가사가 잘 들리진 않았지만, 나이를 먹으니 더 안들어온다.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트와이스의 치어업이란 노래.


한동안 참 많이도 들었다.


내가 원해서 들은건 아니고, 사무실 근처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문을 활짝 열고 저 노래를 얼마나 틀었는지...-_-++


그땐 트와이스가 뭔지도 모를때라 딴 짓 하다가 우연히 음악소리가 들릴때쯤은

늘 치어업 베이비~ 라는 가사가 나왔지.


근데 그때는 그 가사가 치어업이 아니고 셧업으로 들렸다는거. -_-;;;


'셧업 베이비~ 셧업 베이비~ 좀 더 힘을 내~'


계속 이 가사가 반복되는걸 들으며 이건 뭐 21세기형 노동요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닥치고 힘내 일하자... 뭐 이런 식으로 이해를 했었거든. -_-;;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게 아니었다는. ㅋㅋㅋ





그리고 한개가 더 있다.


버벌진트의 이게 사랑이 아니면 이란 노래.

(이건 내가 원해서 들었음)



이 노래는 에일리가 피쳐링을 했는데..


중간에 이런 가사가 나온다.


'너에게서 내 천국을 봤단 말야'



근데 내게는 이 가사가 이렇게 들렸다.


'네 손에서 내 천국을 봤단 말야'




응? 응? 응?

손으로 뭘 했길래 손으로 천국을 본단 말이야?


이 무슨 19금스러운 가사인가... 울나라도 많이 변했구나...







한참을 잘못듣고 살았다는......-_-;;;;;;;;